Qui

Qui

Qui

Qui


Qui



Qui


Qui

flash

Sub_title

HOME > 협회소식 > 언론보도

BAR

TITLE 한성대,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와 전문 인재양성 업무협약 체결
WRITER 관리자 WRITEDAY 2020-07-23
 업무협약식 모습1(사진 왼쪽 남두희 부동산대학원장, 오른쪽 김민수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

업무협약식 모습1(사진 왼쪽 남두희 부동산대학원장, 오른쪽 김민수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



한성대학교(총장 이창원) 부동산대학원은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회장 김민수)와 전문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 협력 및 사업에 대한 상호 협조에 대해 업무 협약을 진행하였다.
 

이 협약식에서는 한성대 부동산대학원 남두희 원장과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 김민수 협회장을 비롯하여 한성대와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부동산자산관리 분야의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 협력과 관련 사업에 대한 상호 협조 등의 업무 협약 내용을 공개하였다.
 
한성대 남두희 부동산대학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부동산자산관리의 체계적인 인재양성과정 개발과 자산관리 분야 전문 인력을 양성하여 디지털 변혁에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전문 인재를 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 김민수 협회장은 “부동산자산관리 실무기반의 융합교육을 통해 전문 인재 양성을 도모하고자 한성대 부동산대학원과의 업무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양기관의 협력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부동산자산관리 고급인재 양성에 밑거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성대 부동산대학원은 부동산시장의 변화를 이끌어 나갈 부동산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2000년 12월 교육부의 설립 인가를 받았으며, 현재 부동산금융·자산관리전공, 부동산도시개발·관리전공과 한중부동산전공을 개설하여 많은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출처: 중앙일보] 한성대,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와 전문 인재양성 업무협약 체결

LIST

PRBV_TEXT 부동산창업/취업/재테크 필수, 부동산자산관리사 수강료 0원 EVENT
NEXT_TEXT 다음글이 존재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