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

Qui

Qui

Qui


Qui



Qui


Qui

flash

Sub_title

HOME > 협회소식 > 언론보도

BAR

TITLE [뉴스와이어 2011.11.15 ] 요즘 가장 뜨는 부동산업 대표 자격증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WRITER 관리자 WRITEDAY 2011-11-16
(서울=뉴스와이어) 요즘 같이 부동산 불황기가 계속되면서 부동산업 생존 수익모델에 대해 많은 고민들을 하고 있다. 특히 부동산투자 혼동기에 접어 들면서 체계적인 부동산자산관리가 필요한 시대에 요즘 공인중개사를 비롯 금융업종사자, 재테크 관심자까지 너나할 것 없이 부동산자산관리 실무스펙 최고를 가리는 자격증이 인기다. 바로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이다.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증은 매일경제가 인증하고 (사)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가 주관하는 자격증이다. 벌써 4회 자격검정시험을 앞에 두고 있다. 현재까지 총 응시자 4,273명중 무려 1,653명이 대한민국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들이다.

부동산불황기 부동산업 생존전략 성공모델인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증 열기는 뜨겁다. 이는 대한민국이 부동산을 소유하고만 있으면 가격이 오르던 단순 '보유의 시대'에서 '관리의 시대'로 패러다임이 변하면서 부동산자산관리사 육성이 시급한 상황을 말하고 있다.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시험을 거쳐 부여하는 자격증은 무엇보다 체계적인 부동산 자산관리 상담을 해줄 수 있는 전문가로 인정받을 수 능력을 겸비할 수 있어 공인중개사보다는 한 단계 높은 전문가로 활동 할 수 있다.

부동산재테크 관심자들에게는 자신만의 연령별 포트폴리오를 계획 세워 투자 수익이 높은 부동산에 투자하는 전략과 자신의 보유하고 있는 부동산자산을 잘 활용하여 높은 수익을 올릴수 있게 한다. 금융업종사자에게는 고객의 금융자산관리를 넘어서 부쩍 늘어난 부동산자산관리까지 겸한 종합자산관리사로서의 스펙을 업그레이드에 목적이 있다.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는 다양한 고객에게 적합한 '맞춤형' 부동산자산관리 재테크 전략, 연령대별로 자산 규모에 맞는 투자 포트폴리오 작성, 우량 매물 추천 및 보유 시 운영관리 전략 등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전문교육을 받는다.

4회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시험 일정은 2012년 1월 15일이며 원서접수는 12월 5일부터 시작된다. 11월 22일(화)은 2시, 7시 두차례에 걸쳐 논현2동 문화센터에서 불황기 돈되는 경매투자 성공전략과 부동산업 성공생존모델제시란 주제로 무료공개특강이 진행한다.

현재 선착순 접수중이며, 자산관리기법서를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 및 접수안내: 1544-5584 / 매경 부동산자산관리사 에듀센터(edu.krpm.co.kr) / (사)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www.krpm.co.kr)

출처: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LIST

PRBV_TEXT [매일경제 보도자료 2011.11.14] 내년 1월 15일 제4회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시험
NEXT_TEXT [뉴스와이어 2011.11.29 제4회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시험 1월 15일 시행…서울에 이어 부산고사장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