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

Qui

Qui

Qui


Qui



Qui


Qui

flash

Sub_title

HOME > 협회소식 > 언론보도

BAR

TITLE 노후·경매·절세 노하우 다모였네
WRITER 관리자 WRITEDAY 2012-01-17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교육과정을 통해 급성장하고 있는 수익용 부동산 자산관리기법을 배워 매월 고정수익을 만들어 임대료와 생활비 걱정에서 벗어나고 싶어요."

서울 역삼동에서 중개업소를 10년간 운영하고 있는 김영성 씨(45)가 부동산자산관리사 온라인 과정에 참여한 배경을 이렇게 밝혔다.

매일경제신문사와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가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가를 양성하는 `매경 부동산 자산관리사 온라인19기 정규과정`을 12일 개강한다.

부동산 자산관리사의 핵심 수익모델은 임대나 중개 시 수수료만 받는 과거 복덕방식 중개업에서 탈피해 고객이 보유한 부동산 자산에 대한 체계적인 임대, 연체, 행정, 시설관리 등 지원을 통해 자산을 운용해 주고 매월 고정수익을 얻을 수 있는 수익용 부동산 자산운영관리(PM)사업이다.

매경 부동산 자산관리사 교육과정은 2010년 4월 8일 개강해 현재 오프라인 13기와 온라인 18기까지 교육회원이 모집됐다.

매경 부동산 자산관리사 교육과정은 총 6과목이다.

△부동산 시장과 정책 및 투자와 금융기법을 교육하는 부동산 자산관리개론은 백성준 교수, 박태원 교수, 김영덕 교수 △20~30대 내집 마련 전략과 재건축 재개발 실전노하우 투자기법을 교육하는 주거용 부동산 자산관리는 권순형 교수, 전영진 교수 △40~50대 내집 마련 이후 부동산 경매를 통해 부동산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경매자산관리 전략은 강은현 교수 △중장기 투자로 투자수익이 높은 토지에 투자하는 토지자산관리 투자기법은 형질 변경 전문가인 박종철 교수가 강의한다. △50~60대 안정적인 노후를 위해 매월 고정 임대수익을 원하는 상가빌딩 자산관리 전략은 김민수 교수 △부동산 상품별 거래 및 보유 시 절세할 수 있는 세무 자산관리 전략은 김윤석 교수가 강의한다.

매경 부동산 자산관리사 교재는 능력 있고 검증된 교수들이 부동산 자산관리 실무에서 경험한 생생한 내용을 토대로 집필돼 부동산 자산관리 이론과 실전 비법이 농축돼 있다.

매경 부동산 자산관리사 교육회원이 되면 △매경 부동산 자산관리사 전국 네트워크 회원 가입 △수익용 부동산 자산운영관리(PM)사업 참여 △해외 교포 부동산 자산관리사업 △부동산 자산관리 포트폴리오 작성 △부동산 자산관리 유료상담 포털 비즈니스 참여 등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과 부동산 자산관리 투자자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매경 부동산 자산관리사 온라인 19기 과정은 선착순 100명을 모집하며, 매경KRPM에듀센터 홈페이지(edu.krpm.co.kr)에서 언제든지 반복 수강할 수 있다.

문의 1544-5584.

[부산 = 박동민 기자]

LIST

PRBV_TEXT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시험 부산에서 첫 실시
NEXT_TEXT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인강`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