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

Qui

Qui

Qui


Qui



Qui


Qui

flash

Sub_title

HOME > 협회소식 > 언론보도

BAR

TITLE [매일경제]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고객재무관리에 딱이네!
WRITER 관리자 WRITEDAY 2012-03-09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고객재무관리에 딱이네
6월10일 부산 동래중학교서 실시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증이 금융업 종사자와 취업준비생들 사이에 부동산 자산관리사(FP) 자격증으로 부상하고 있다.


재무설계사로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2회 시험에 합격한 정상훈 씨(47)는 "요즘 같은 종합자산관리 시대에는 금융자산만 관리하는 고객 서비스로는 한계가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부동산 자산관리 노하우를 다루는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해 고객에게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니 만족도가 훨씬 높아졌다"고 덧붙였다.


최근 어윤대 KB금융지주 회장이 신년사에서 고객 맞춤형 부동산자산관리서비스를 새로운 사업전략으로 발표하는 등 은행이나 증권, 보험사들이 부동산자산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프로그램에 경쟁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에 따라 금융사들 요청으로 최근 한국자산관리사협회는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실무교육과정을 금융사들에 제공하기로 했다. 이후 금융사 직원들을 중심으로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실무교육에 대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매일경제신문사와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가 주관하는 제5회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시험은 6월 10일 오후 2시 부산 동래중학교에서 실시된다. 응시자를 위해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교육센터(edu.krpm.co.kr)는 온라인 정규교육과정 회원을 오는 15일까지 선착순으로 100명 모집한다.


 


교육상담 및 문의 1544-5584 / 매경KRPM에듀센터


 


[부산 = 박동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IST

PRBV_TEXT [매일경제 2012.3.9 ] 주택재개발 vs 재건축…토지수용절차 다르다
NEXT_TEXT [매일경제] 부동산 FP도 매경자산관리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