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협회소식 > 협회공지
안녕하세요 협회 관리자입니다.
7월 29일(금) 자정에 원서접수 마감됩니다.
각 응시접수 및 무통장입금 대기자들은 7월 29일(금) 까지 꼭 접수 및 입금하셔야
13회시험 응시가 가능하오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응시원서 접수 후 미입금 시 시험응시가 불가합니다.
(단, 우편접수는 7월 26일 발송시까지는 인정함.)
그리고 원서접수 마감 후에는 절대 수정이 되지 않습니다.
응시접수자들은 개인착오로 인하여 본인의 실수로 발생되는
불비, 누락, 착오가 없도록 접수관리 / 수험표출력에서 접수상황을 꼭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사진첨부 및 가산점대상자는 파일이 정확히 올라갔는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협회에서는 본인실수로 발생되는 사항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수험표출력은 고사일 3일전인 8월 25일 (목) 부터 접수관리 / 수험표출력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