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

Qui

Qui

Qui


Qui



Qui


Qui

flash

Sub_title

HOME > 협회소식 > 언론보도

BAR

TITLE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인강` 오픈
WRITER 관리자 WRITEDAY 2012-02-02
"요즘 같은 부동산 불황기에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증을 활용하면서 새로운 수익 모델을 찾았어요."

구본엽 씨(54)는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1기 자격시험에 합격한 후 부동산자산관리 투자자문 전문가로 짭짤한 수입을 올리고 있다.

매일경제와 사단법인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는 최근 부산 동래중학교에서 제4회 자격시험을 시행한 데 이어 오는 6월에 5회 자격시험을 실시한다.

이를 위해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는 자격시험 준비를 위한 온라인 정규과정을 2일 개강한다.

특히 올해부터는 자격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1년간 온라인 정규과정 및 합격 핵심정리과정 수강 시 77%를 할인해주고 무제한 반복 수강을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4일까지 선착순으로 77명을 모집한다.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교육과정은 총 6과목으로 구성돼 있다.

부동산 자산 관리 시대에 부동산 시장 정책 및 투자와 금융기법을 교육하는 부동산자산관리개론은 백성준ㆍ박태원ㆍ김영덕 교수가 강의한다.

주거용 부동산 자산 관리는 권순형ㆍ전영진 교수가 강의한다. 경매 자산 관리 전략에 대해서는 강은현 교수가 강의하고, 중장기 투자로 투자 수익이 높은 토지에 투자하는 토지 자산 관리 투자기법에 대해서는 형질 변경 전문가인 박종철 교수가 강의한다. 고정 임대수익을 원하는 상가 빌딩 자산 관리 전략에 대해서는 김민수 교수가 강의하며, 부동산 상품별 거래 및 보유 시 절세할 수 있는 세무 자산 관리 전략은 김윤석 교수가 강의한다.

교육 참가 신청은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에듀센터 홈페이지(edu.krpm.co.kr)로 하면 된다. 1544-5584

[부산 = 박동민 기자]

LIST

PRBV_TEXT 노후·경매·절세 노하우 다모였네
NEXT_TEXT [매일경제 보도자로 2012.2.3] 임대수익으로 재미보려면 상권변화등 면밀한 체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