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

Qui

Qui

Qui


Qui



Qui


Qui

flash

Sub_title

HOME > 협회소식 > 언론보도

BAR

TITLE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주택임대관리 실무전문가 과정’ 개강
WRITER 관리자 WRITEDAY 2015-07-09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교육센터가 ‘주택임대관리 실무전문가 과정’ 교육 프로그램을 7월 8일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선릉역 1번 출구)에서 개강한다.

박근혜 정부의 부동산 활성화 정책인 ‘임대주택공급 활성화’ 발표로 기업형 주택임대관리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특히 뉴스테이 정책 등과 함께 급성장하고 있는 주택임대관리 시대에 주택임대관리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전문가가 요구되고 있다.

이로 인해 매월 고정수입이 필요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빌딩경영관리사, 주택임대관리업에 진출한 회사의 임직원, 원룸이나 도시형생활주택을 직접 관리하는 관리 실무자, 주택임대관리업 창업이나 취업을 하고 싶은 준비생들에게 ‘임대주택 자산관리’에 대한 실무 전문가 교육이 절실해지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 교육 대상은 원룸·오피스텔·아파트 임대중개를 하며 매월 고정수입을 원하거나 주택임대관리업을 하고 싶은데 경험과 노하우가 부족한 사람, 관련 분야 취업·창업 예정자, 단순 인력파견업에서 주택임대수익관리개발업으로 성장하려는 부동산관리회사, 주택임대사업으로 높은 수익률을 올리고 싶은 주택임대사업자 또는 투자자들이다.

교육을 마치면 수료증을 지급하고 자격시험을 통과하면 실무전문가 인증자격을 별도로 지급한다. 동영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온라인 과정도 신청할 수 있다.

오는 13일 오후 5시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선릉역 1번 출구)에서 ‘2015년 주택임대관리사업 수익모델과 창업·취업 실무교육 안내’ 특강이 개최되며 참가자에게는 교육상품권(5만원)이 지급된다.

교육이나 자격에 대한 문의는 1544-5584 또는 edu.krpm.co.kr로 하면 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IST

PRBV_TEXT 분양투자상담사 실무 전문가로 몸값 높이세요
NEXT_TEXT 부동산FP’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증 합격반 개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