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

Qui

Qui

Qui


Qui



Qui


Qui

flash

Sub_title

HOME > 협회소식 > 언론보도

BAR

TITLE 부동산FP’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증 합격반 개강
WRITER 관리자 WRITEDAY 2015-07-09


◈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들의 실무 필수 자격증으로 부상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증은 요즘 같은 부동산중개업 불황기에 필요한 자격증으로 손꼽힌다. 공인중개사 등 부동산업 종사자와 부동산업 예비창업자들에게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주택임대관리회사에 취업을 원하는 주택관리사들의 정규 교육과정 참여가 급증하고 있다.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증은 생존 수익모델이 절실한 공인중개사와 부동산업 예비창업자들에게 단순 임대와 중개를 벗어나 부동산자산관리시대의 새로운 수익모델을 제공한다.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회원이 되면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전국 네트워크 회원 가입 △기업형 주택임대 자산관리(PM)사업 수익모델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금융사에 재직중인 은행FP나 보험FP들에게 필요한 부동산FP실무 자격증으로도 각광 받고 있다. 은행이나 증권, 보험사 취업 예정자들의 자격증 취득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오는 6일 오후 5시에는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합격비법 및 취업·창업 설명회’가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선릉역 1번 출구)에서 개최된다. 현재 교육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온라인 교육과정도 있으며 반복 수강할 수 있다.

참가신청, 교육자격 등 자세한 사항은 전화(1544-5584)나 홈페이지(edu.krpm.co.kr)로 문의하면 된다.

LIST

PRBV_TEXT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주택임대관리 실무전문가 과정’ 개강
NEXT_TEXT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설명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