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

Qui

Qui

Qui


Qui



Qui


Qui

flash

Sub_title

HOME > 협회소식 > 언론보도

BAR

TITLE [매일경제 2015.12.24] 강원도 원주, 임대부터 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 개시
WRITER 관리자 WRITEDAY 2016-01-05
강원도 원주는 혁신도시와 기업도시의 건설사업과 제2영동고속도로 건설, 수도권 전철 연장 등 사통팔달의 교통의 요지로 잠재성장 가치가 높은 지역이다. 하루가 다른 성장속도를 보여주며 전국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도시이다.

이 곳 원주에서 포부 있게 주택임대관리업을 시작한 최선영 대표를 만나보았다. 최선영 대표는 부산 주택관리전문회사에서 부산전역의 다량의 임대주택들을 책임관리 한 경험과 노하우를 쌓았다. 또한 매경에듀센터에서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주택임대관리·개발업 최고위과정 교육을 받았다. 최선영 대표는 고객들에게 “고객의 투자부터 관리, 수익까지 책임지는 최고의 파트너로 자리매김 할 것 입니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스마트하우스 원주점은 전문 중개팀/관리팀이 분할되어 전문분야에 집중하고 있다. 임대/연체/행정/시설/입. 퇴실/관리 임대사업에 진행되는 모든 업무를 신속정확하게 처리하고 있다. 관리건물에 생기는 공실은 중개팀이 협력부동산, SNS, 전단지배포, 현수막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해결하고 있다.

관리팀은 건물관리의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한다. 24시간 관리건물 민원/연체 발생 시 신속 정확한 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하우스 고유 앱(APP)을 통해 임대인이 관리건물의 공실현황, 임대현황, 임대료 입금현황, 수익률 보고 등을 송달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선영 대표는 “스마트하우스와 함께라면 주택임대관리업을 보다 쉽게 하실 수 있다. 전국 주택임대관리는 스마트하우스에 맡기고 원주는 자신에게 맡겨 달라”며 주택대관리업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스마트하우스 원주점(033-764-8279, 강원도 원주시 단구동 1558-7 1층 101호)은 원주지역 주택임대관리에 대해 무료상담을 진행 중이다. 스마트하우스 전국 회원점 가입문의는 1566-5423 또는 스마트하우스홈페이지(www.smarthaus.co.kr)에서 다양한 주택임대관리 정보를 얻을 수가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IST

PRBV_TEXT 매경 `주택임대관리 실무전문가` 교육
NEXT_TEXT [매일경제 2015.12.28] 서울 역삼동에서 중개업을 기반으로 주택임대관리업을 시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