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

Qui

Qui

Qui


Qui



Qui


Qui

flash

Sub_title

HOME > 협회소식 > 언론보도

BAR

TITLE [매일경제 2015.12.29] 성수동 주택임대관리 스마트하우스 성수 갤러리아포레점에 맡기세요
WRITER 관리자 WRITEDAY 2016-01-05
“성수동 지역은 준 공업 지역으로서 뉴욕과 비슷한 공원과 강을 끼고 고급 주택가와 산업이 혼재하는 지역입니다. 최근 공장을 개조해서 쇼룸과 행사장, 카페들이 건설 중 입니다. 서울 숲 근방인 성수동은 '제2의 경리단길'로 떠오르고 있으며 디자이너들이 모여들고, 주요 건물들은 고급 음식점과 카페 위주로 변화중입니다. 서울 숲과 중랑천, 한강공원은 삶에 지친 주민들이 휴식을 제공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도시로 변화되어가고 있습니다. 산업과 주거가 혼재 되어 주민의 삶을 만족시켜주는 성수동 부동산 시장전망은 밝습니다.” 스마트하우스 성수 갤러리아포레점 이나경 대표는 성수동에 대해서 이 같이 분석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그녀는 공인중개사 시험 20회에 합격하여 성수동 근처 서울 숲 행운공인중개사 사무소를 운영 중에 있다. 전문적인 지식습득을 위해 매경 부동산 자산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였고, 스마트하우스 실무아카데미 교육까지 수료하며 검증 된 자산관리 및 주택임대관리 전문가다.

“성수동 지역에 대한 주택임대관리는 물론 부동산관련 문의사항은 스마트하우스 성수 갤러리아포레점(02-462-4005,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 1가 656-1123 1층)으로 연락주시면 신속 정확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저에게 맡겨주세요”라며 자신의 전문분야에 대해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었다.

스마트하우스 전국 회원점 가입문의는 1566-5423 또는 스마트하우스홈페이지(www.smarthaus.co.kr)를 방문하면 다른 지역 회원점 정보와 다양한 주택임대관리 정보를 얻을 수가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IST

PRBV_TEXT [매일경제 2015.12.28] 서울 역삼동에서 중개업을 기반으로 주택임대관리업을 시작하다
NEXT_TEXT [매일경제.2015.12.31] 압구정동 특성을 파악하고 주택임대관리업에 도전하다.